"예전에는 호프집, 다방에서 커피를 마시다 스타벅스가 생겼고, 이후 독특한 인테리어의 카페가 생기더니 이제는 집을 카페처럼 꾸미고 있죠. 이렇게 좋은 공간이 가진 힘은 자연스럽게 더 발전하고 확산해 나갈 거라 생각합니다.” "이 대표는 사무실 인테리어를 직접 맡으면서 인테리어의 어려움을 알게 됐다. 생각만큼 인테리어 정보가 부족하고, 관련 업체들이 영세해 원하는 대로 공사를 하기 힘들었다. 전공(서울대 화학생물공학과)도, 당시 업무 경험도 인테리어와 아무 상관이 없었지만 “어떤 문제가 있고, 내가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동시에 사회에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해 창업을 결심했다. "오늘의 집에서 가구 소품을 구매한 사람이 250만 명 정도 되는데, 한국에 2000만 가구가 있으니 아직 전체의 10%만 자신의 집에 자기의 취향을 불어넣기 시작한 것이라 생각해요. 나머지도 나만의 취향이 살아있는 공간에서 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내가 만들고 싶은 서비스가 아닌 사람들이 신음해오던 문제를 해결해주는 서비스. 인테리어 앱 '오늘의 집’이 증명해낸 아주 단순한 성공 공식. 캐치프레이즈는 '누구나 예쁜 집에 살 수 있다'.

"누구나 '나만의 집' 꾸밀수 있게... 인테리어 종합플랫폼 목표"

동아일보

"누구나 '나만의 집' 꾸밀수 있게... 인테리어 종합플랫폼 목표"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5월 28일 오전 1: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조회 376


    < 인생을 바꾸는 ‘큰 돌멩이’의 법칙 >

    1. 스티브 잡스는 매일 아침 거울 앞에서 스스로에게 물었다. 오늘이 내 삶의 마지막 날이라면, 지금 이 일을 계속할 거냐고.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9 • 조회 784


    럭셔리 브랜드는 제품을 팔지 않습니다

    ... 더 보기

    조회 177


    회사는 친목단체가 아니다.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성과 창출은 필수 요건이다. 이런 성과를 위해서는 기획, R&D, 생산, 마케팅/영업, 경영관리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이 있어야 한다. 결국 임직원의 역량에 따라 회사의 성과가 결정되는 것이다.

    ... 더 보기

    [매경경영지원본부 칼럼] CEO라면, 인재육성팀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이라고 생각할까?

    다음 - 매일경제

    [매경경영지원본부 칼럼] CEO라면, 인재육성팀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이라고 생각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