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랙이 엄청난 협업툴로 거듭날 수 있었던 이유, 다음 9가지 전략 덕분이었습니다. 굉장히 인상적입니다.    1. 서비스 내의 카피 문구들을 정성들여 쓴다 2. 서비스의 기술적인 이슈를 이야기하며 IT 기자들과 특히 좋은 관계를 맺는다 3. CEO의 대외적인 이미지와 멘트들을 잘 활용한다  4. 대대적인 PR 활동도 벌인다. 심지어 경쟁사를 향한 저격 글을 쓸 땐 신문 한 면쯤은 빌려야(?) 5. (슬랙이 잘 될 조짐이 보였을 때의 영업 멘트) “선생님 회사에서 이미 43팀이나 슬랙 유료 계정을 쓰고 있다는 거 알고 계셨어요?” 6. 10개 시도해서 9개 실패한다. 성공은 한번이면 된다  7. 슬랙 직원이지만 서비스의 단점을 요목조목 집어낸다  8. 언제든지 예의를 갖추고 친절해야 한다  9. 서비스의 시장을 잘 파악하고 이외의 시장에도 눈을 돌린다

9 underrated marketing tips that turned Slack into a software giant

TNW | Deep-Tech

9 underrated marketing tips that turned Slack into a software gi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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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6월 1일 오전 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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