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패스트푸드 업계에서 아침 식사 시장은 매우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경쟁 또한 더욱 치열해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웬디스는 최근 2000만 달러 투자& 2만명 신규 고용을 통해 내년부터 미국 전국 매장에서 아침 식사 메뉴를 선보이겠다고 발표하였는데요. 웬디스는 이번이 아침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4번째 시도 입니다. 그동안의 실패를 교훈삼아 이번에는 성공할 수 있을지가 궁금해지네요. 이처럼 패스트푸드 업체들이 이시장을 노리는 이유는 조식시장이 업계에서 유일하게 성장하고 있는 분야이기 때문입니다. 아침식사 판매는 지난 1년간 미국 내 패스트푸드 방문 건수 중 약 18%를 차지하고 맥도널드 매출 비중의 24%를 차지 합니다. 특히 아침 메뉴는 구성상 점심 또는 저녁 메뉴보다 수익성이 더 높기때문에 앞으로 이 시장에서의 경쟁과 투자는 더 활발 해질것 같습니다.

[글로벌 트렌드] "맥모닝 따라잡자"…美패스트푸드시장 `아침밥 전쟁`

스타투데이

[글로벌 트렌드] "맥모닝 따라잡자"…美패스트푸드시장 `아침밥 전쟁`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9월 21일 오전 2:2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