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서비스를 역기획하듯이 분석한 글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잘 되는 서비스들을 하나씩 분석하는 행동, 특히나 글이나 영상을 통해서 정리해보고 이를 구조화 시키는 역량이 있는 PO들은 기본은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A/B테스트, 고객인터뷰 등의 방법론만을 얘기하기보다는 이런 식의 분석으로 실체화된 결과물을 내어보는 것이 주니어 단계에서는 더 나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

[UX분석의 정석] APP Critique로 UX분석하기 - 당근마켓편 -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UX분석의 정석] APP Critique로 UX분석하기 - 당근마켓편 -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6월 22일 오전 2:0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기획의 말들⟫ 출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 더 보기

    그게 쓸모 없을지라도 일단 제품을 출시했다는 것 자체가 매우 큰 차이가 된다. 로또 확률 0% 와 1%의 차이. 오죽하면 성공한 창업자들이나 VC들의 지겹도록 맨날하는 얘기의 99%가 일단 출시하세요겠음.


    생산성을 향상하는 법

    1

    ... 더 보기

    PM/PO 실무 꿀팁

    open.kakao.com

    PM/PO 실무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