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워크에서는 약 8천명이 구독하는 주간 뉴스레터 <오렌지레터>를 발행하고 있어요. 창간호를 발행한지 벌써 2년이 흘렀고, 한 주도 빼놓은 적이 없어요.
오렌지레터의 타겟팅, 브랜딩, 매주 발행 과정을 저도 옆에서 지켜보면서 늘 감탄하고 있어요. 슬로워크는 10년 넘게 기업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 오렌지레터가 블로그 콘텐츠의 믿음직한 유통망 역할도 해주고 있어요. 최근에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와 코로나19 특별판을 공동발행하는 등, 소셜섹터의 중요한 미디어로 인정받고 있어요.
오렌지레터의 책임 편집을 맡고 있는 슬로워크 브랜드 라이터 '성노들' 님이 이번주 수요일 저녁에 Zoom 온라인 강연을 개최합니다. 뉴스레터를 처음 시작할 때 어떤 준비와 어떤 과정을 거치는지, 계속 발전하고 개선하는 뉴스레터가 되려면 어떤 점을 고려해야 하는지 궁금한 분들은 신청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