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워크에서는 약 8천명이 구독하는 주간 뉴스레터 <오렌지레터>를 발행하고 있어요. 창간호를 발행한지 벌써 2년이 흘렀고, 한 주도 빼놓은 적이 없어요.  오렌지레터의 타겟팅, 브랜딩, 매주 발행 과정을 저도 옆에서 지켜보면서 늘 감탄하고 있어요. 슬로워크는 10년 넘게 기업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 오렌지레터가 블로그 콘텐츠의 믿음직한 유통망 역할도 해주고 있어요. 최근에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와 코로나19 특별판을 공동발행하는 등, 소셜섹터의 중요한 미디어로 인정받고 있어요.  오렌지레터의 책임 편집을 맡고 있는 슬로워크 브랜드 라이터 '성노들' 님이 이번주 수요일 저녁에 Zoom 온라인 강연을 개최합니다. 뉴스레터를 처음 시작할 때 어떤 준비와 어떤 과정을 거치는지, 계속 발전하고 개선하는 뉴스레터가 되려면 어떤 점을 고려해야 하는지 궁금한 분들은 신청하세요 :)

오렌지라이브 #4 오렌지레터로 배우는 뉴스레터 101

event-us.kr

오렌지라이브 #4 오렌지레터로 배우는 뉴스레터 101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6월 22일 오전 9: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스토리북 9 출시 소식

    ... 더 보기

    Storybook 9

    Storybook Blog

    Storybook 9

    < 몇 번 졌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인생은 결국 득실차다 >

    1. 인생이나 사업은 스포츠처럼 시즌으로 구분되지 않고 몇십 년이 하나로 쭉 이어지기 때문에 승점이 아니라 득점과 실점의 차이로 승리가 정해진다.

    ... 더 보기

    ⟪UX 디자이너가 사라지고 있다⟫

    ... 더 보기

    LinkedIn

    lnkd.in

    LinkedIn

    이런 경력은 무조건 어필하세요

    ... 더 보기

    Longest Common Subsequence 자바스크립트 풀이

    ... 더 보기

    Longest Common Subsequence | 알고달레

    알고달레

    Longest Common Subsequence | 알고달레

    ATM이 삼킨 카드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