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오픈 프로필
커리어리 트렌드
개발자 Q&A
부트캠프 후기 Beta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강동민
뮤렉스파트너스 부사장/파트너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같이 경험할 때 더 소비를 하게 된다는 halo effect에 관한 리포트. 한국에서도 29cm, 문고리닷컴 등 다양한 온라인 커머스들이 실제 매장을 내고 소비자들이 물리적 구매 경험을 누릴 수 있게 하고 있다. (이 뉴스는 뮤렉스 이경훈 님이 추천해 주었습니다.)
The Halo Effect II: Quantifying the Impact of Omnichannel
icsc
2019년 8월 9일 오전 5:37
좋아요 3
저장 3 • 조회 37
좋아요
리포스트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