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il의 메이저 급 업데이트 발표입니다. | 커리어리

Gmail의 메이저 급 업데이트 발표입니다. 'home for work'라는 개념으로 Gmail과 화상회의, 채팅, 파일, 태스크 관리 등을 모두 통합 관리하게 됩니다. 개인용 Gmail에 적용되는 것은 아니고. 기업용 서비스인 G Suite 사용자 대상입니다.  슬랙을 비롯해 많은 협업도구들이 이메일을 '대체'하려고 하는데 비해 구글은 반대의 접근 ㅡ 이메일을 기반으로 다른 협업도구를 추가하는 전략 ㅡ 입니다. 저도 업무를 하면서 슬랙만큼 많이 사용하는 게 Gmail과 구글 드라이브, 구글 Meet이기 때문에 하나의 앱에서 그것들을 한번에 접근할 수 있으면 정말 편할 것 같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향후 몇 주에 걸쳐서 모든 G Suite 유저에게 적용된다고 합니다.

Updates in G Suite unify contacts, content, and tasks in Gmail so you can make the most of your time. | Google Cloud Blog

Google Cloud Blog

2020년 7월 16일 오전 8:59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이번에 동료들과 함께 '동플갱어’라는 테스트를 만들었는데요, 동물과 관련된 기부를 유도하기 위해 만들어 봤어요. 업무로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한 월요일, 동료 및 친구분들과 스몰토크할겸 테스트 해보세요 :) (전 호랑이 나왔는데 다른 분들은 어떤 동물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아침에 일어났더니 내가 동물이 됐다...!

아침에 일어났더니 내가 동물이 됐다...!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