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는 오프라인 연결을 약화시키고 온라인 연결을 강화시켰습니다. 사람 간의 관계만이 아니라 브랜드와의 관계도 온라인으로 이동하면서 비즈니스들은 온라인에서 브랜드를 전달하고 세일즈 성과를 내야만 하게 되었습니다. 구글은 이러한 니즈에 반응하며 새로운 검색 광고 베타 프로그램을 소개했습니다. 먼저 검색 광고에 이미지를 포함하여 광고에 노출된 사람들이 더 즉각적으로 브랜드와 상품을 인지하고 반응할 수 있게 했고, 연관도 높은 상품을 이미지를 포함한 캐러셀로 뿌려주는 디스플레이 광고, 브랜드 단위의 새로운 레이아웃을 지원하는 등입니다. 앞으로 오프라인으로는 만날 수 없거나 만날 필요가 없는 비즈니스가 증가하면서 온라인 상권에서 경쟁이 더 치열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 적절한 도구들을 공급하는 광고 플랫폼들이 함께 성장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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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7월 16일 오후 1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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