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리는 콘텐츠란 무엇인가 ‘중요한 건 좋아요나 공유 숫자가 아니다. 우리 회사의 목적은 무엇인가다. 그리고 그걸 콘텐츠가 달성했느냐다.’ 1. 카피라이트를 쓴다면 판매자가 아닌 구매자의 입장에서 고민했으면 좋겠다. 2. 한 이미지에 여러 내용을 넣으면 안 된다. 여러 내용 넣더라도 그거 일일이 다 보는 사람은 없다. 3. 상품 소개 문구를 엄청 신경 쓴다. 기본적인 맞춤법부터 느낌까지 세밀하게 고민한다. . 한 눈에 들어오는 카피라이트가 고객이 콘텐츠를 클릭해서 구매까지 이어지도록 한다고 생각한다

상품을 잘 팔리게 하는 ‘콘텐츠’란 무엇인가(feat. 블랭크) - Byline Network

바이라인네트워크

상품을 잘 팔리게 하는 ‘콘텐츠’란 무엇인가(feat. 블랭크) - Byline Network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7월 16일 오후 11:5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Z세대의 80%가 AI와 결혼할 의향이 있다고

    “AI 챗봇 회사 Joi AI가 Z세대 2,00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Z세대의 80%가 AI와 결혼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 더 보기

    SSR 최적화

    ... 더 보기

    마이리얼트립 SSR 최적화

    Medium

    마이리얼트립 SSR 최적화

     • 

    저장 48 • 조회 5,589


    애니를 봐도 개발 생각뿐

    "개발은 스스로 생각하고 탐구할 때가 가장 즐거우니까"

    ... 더 보기

    얼마 전 재미있는 일을 경험한 적이 있었다. 캠퍼스를 걸어가고 있는데 100m 앞 도서관 입구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었다. 그 광경을 먼발치에서 지켜보던 일행 중에서 동료 교수 한 사람이 이렇게 말했다. “저기 뭐 안 좋은 일이 있나봐요? 사람들이 모여 있잖아요.”

    ... 더 보기

    스트레스가 무서운 이유 나쁜생각 악순환 부른다 [김경일의 CEO 심리학]

    n.news.naver.com

    스트레스가 무서운 이유 나쁜생각 악순환 부른다 [김경일의 CEO 심리학]

     • 

    저장 4 • 조회 1,144


    👰청첩장 점유율 60% 이상, 바른컴퍼니의 핵심 경쟁력은

    ... 더 보기

    예비부부 3쌍 중 2쌍 택했다…55년 청첩장 파는 이 업체 비결 [비크닉] | 중앙일보

    중앙일보

    예비부부 3쌍 중 2쌍 택했다…55년 청첩장 파는 이 업체 비결 [비크닉] | 중앙일보

    Meta SWE 면접 합격 후기

    ... 더 보기

    Meta SWE 면접 합격 후기

    www.nyprogrammer.com

    Meta SWE 면접 합격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