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팅 성과가 저조하다면 이렇게 광고를 수정해 보세요!

퍼포먼스 마케팅의 성과는 왜 저조해지고 있고, 무엇이 문제인지에 대한 내용은 너무 많이 다루기도 했고 조금은 질리는 콘텐츠가 되어버린 것 같아요. 그것보다는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혹은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에 대한 영상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사실 퍼포먼스 마케팅의 죽어가고 있다(?)는 말이 업계에서 들리더라도 분명히 성과 내시는 분들은 충분히 내고 있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런 분들의 비법은 무엇인지? 궁금했습니다. 마케팅모먼트 서준석 이사님이 그 전략의 일부를 말씀해 주셨는데요. 👉🏻 바로 유입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풀 퍼널로 퍼포먼스 마케팅의 영역을 확장하는 것 | 전환까지 고려하여, 성과가 저조한 캠페인들은 무조건 자사몰, 사이트로 랜딩 시키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온드미디어로 랜딩을 시키자 | 어차피 대부분 이탈한다면, 온드미디어에서 우리의 콘텐츠를 일부라도 보게 하여 브랜드 각인을 시카자

퍼포먼스 마케팅의 새로운 출구전략이 필요합니다!

YouTube

퍼포먼스 마케팅의 새로운 출구전략이 필요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2월 29일 오전 12:2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