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기업에게 언제나 디지털 광고가 옳을까요? 이 질문에 다르게 대답한 회사가 있습니다.
핀테크 스타트업 Brex는 스타트업의 법카 시장을 공략하면서 창업 5년차에 기업 가치가 123억달러로 성장했습니다.
Brex는 본질에 집중하고 늘 하던 법칙을 깨는 창의적 캠페인으로 저비용에 큰 효과를 냈습니다. 이번 아티클에서는 Brex가 시장 진입 초기에 진행한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겠습니다.
- 초기 마케팅 전략1. 전략의 핵심은 제품에 있다
- 초기 마케팅 전략2. 규칙을 깬다
- 초기 마케팅 전략3. 언론을 활용하고, 세미나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