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에서 만난 넷플릭스 드라마 명대사에 주목한 이유
Brunch Story
“식사는 잡쉈어?”
넷플릭스의 옥외광고 활용 전략은 무엇이 다를까?
#마케터의브랜드탐색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23일 오후 12:47
우리는 이런 세상에 살고 있고, 이중 몇몇은 더 잘될것이고, 몇몇은 말이되는 multiple로 내려올것.
1. 롱라이프랩(LLNC) : 시니어 비즈니스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뉴스레터로, 초고령사회에 진입하고 있는 한국 사회에 필요한 생각과 레퍼런스를 전해주는 뉴스레터입니다. 건축학 박사 과정 중인 분께서 운영하는 뉴스레터라서, 마치 논문처럼 꼼꼼하게 사례를 분석해
... 더 보기•
조회 386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