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키워드 선정 및 타겟 키워드는 몇 개가 필요할까?]

📌SEO 키워드 선정은 어떻게 해야 할까? 처음 검색엔진 최적화(SEO)를 시작하게 되면 키워드 선정이 가장 중요하다. 실제로 두 종류의 키워드를 구분하는 것이 필요하다. 타겟 키워드라고 하는 기본 키워드는 페이지의 주요 주제이다.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단일 키워드이다. 보조 키워드는 페이지에서 타겟팅하는 기본 키워드와 밀접하게 관련된 모든 키워드이다. 동의어, 하위 주제 및 롱테일 키워드 변형은 보조 키워드로 간주될 수 있다. 그러나 검색엔진 최적화를 위한 보조 키워드를 잘 사용하는 것은 관련 하위 주제로 사용하는 것이다. 타겟 키워드는 1개면 충분하다. 이유는 아래와 같다. 📌1. 모든 페이지에는 명확하게 정의된 하나의 주제가 필요하다 사용자 경험 관점에서 본다면 가장 정확한 주제 하나가 중요하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많은 정보를 수집하기 때문에, 가장 간단하고 명료한 것이 좋다. 따라서 여러 주제를 대상으로 하는 글은 좋지 않다. 그리고 구글은 사람들이 특정 항목을 찾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검색엔진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따라서, 동시에 여러 주제에 대해 순위를 매기는 글이 아니라 즉, 가장 관련성이 높은 페이지를 표시할 가능성이 높다. 📌2. 구글은 유사어 및 맞춤법 오류를 잘 잡아낸다 구글은 검색어를 입력할 때 맞춤법 오류를 잡는다. 그럼 유사어와 동의어는 어떨까? 의도적으로 모든 단일 변형을 타겟팅하지 않고도 동일한 의미와 의도를 가진 키워드에 대해 페이지 순위를 매긴다. 사람들이 같은 것을 다른 방식으로 검색을 한다. 📌3. 하나를 최적화하면 수백 개의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긴다 평균 1위 순위 페이지는 1,000개의 다른 관련 키워드에 대해 상위 10위 안에 들어온다. 쿼리가 높은 키워드에만 적용 되는 것이 아니다. 쿼리가 낮은 키워드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결론 핵심은 가장 중요한 타겟 키워드를 설정하자. 그리고 서브 키워드는 하위 주제로 활용하자. 꾸준히 롱테일 키워드를 작성하고, 최적화하는 것이 키워드 선정의 가장 중요한 요소일 것이다.

SEO 키워드 선정 및 타겟 키워드는 몇 개가 필요할까?

에스이오_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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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5월 19일 오전 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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