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통 밀어낸 쿠팡이츠, 공정위 "배민 M&A 심사에 반영" 독점적 시장구도에 변화의 흐름이 발생할 수 있다는 사실은 배민에게는 뚯밖의? 호재. 배민은 볼륨이 작지만 미래 성장동력인 B마트에 마케팅을 집중해 초석을 다지는 한편, 쿠팡이츠는 배달시장에서 유의미한 성장을 거두기 위해 마케팅을 집중. 서로 찝찝하지만 원하는걸 얻어가는 묘한 구도의 전개가 될듯한 그림.

배달통 밀어낸 쿠팡이츠..공정위 "배민 M&A 심사에 반영"

다음뉴스

배달통 밀어낸 쿠팡이츠..공정위 "배민 M&A 심사에 반영"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17일 오후 11:4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공공기관 5년차 MZ가 워라밸 버리고 "이것" 선택한 진짜 이유

    ... 더 보기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대단한 사람

    

    ... 더 보기

    < 성공한 사람들은 ‘의도적으로’ 선택한다 >

    1. '의도적'은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단어다. 우리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일한 핵심 단어일 수도 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