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공략을 위한 2020 하반기 마케팅 필살법5]  🏷한줄평  대학내일에서 운영하고 있는 MZ세대 분석 플랫폼인 캐릿의 아티클입니다. 요즘 뭐가 유행인지, MZ세대 소비자에게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에 대한 좋은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는 것 같네요.       🗒핵심요약 1. MZ세대는 티키타카에 열광함 → 댓글, 태그, 온라인 소속감을 충분히 활용할 것 2. MZ세대는 비주얼에 미쳐있음 → 힙 하면서도 브랜드 특유의 재질을 담아낸 비주얼을 고민할 것  3. MZ세대는 ‘나’를 중요시함 → 내가 중심이 되는 MZ세대의 소비 심리를 파악하고 마케팅 전략을 세울 것 4. MZ세대는 인플루언서블 세대 → 인플루언서 시장을 공부하고 인플루언서 되고 싶은 MZ마음에 응할 것 5. MZ세대는 잘잘못에 똑 부러짐 → 칭찬은 겸손하게 받아들이고, 비판은 빠르고 솔직하게 답변할 것

캐릿의 시선으로 본, 2020 하반기 마케팅 필살법!

www.careet.net

캐릿의 시선으로 본, 2020 하반기 마케팅 필살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20일 오전 3:0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AI의 '환각'보다 무서운, 내가 만드는 '환상' >

    1. AI가 없는 삶은 이제 상상할 수 없다. 전기와 인터넷처럼. 편리하지만 또 부작용도 있다. '환각'과 '환상'이다.

    ... 더 보기

    ☕스타벅스가 더욱 더 공격적인 할인 정책을 내놓는 건

    ... 더 보기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www.openads.co.kr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조회 253


    스케일AI는 AI학습에 필요한 데이터를 정제하는 ‘데이터 라벨링’ 기술에 주력하는 스타트업이다. 스케일AI는 단순 주어진 데이터를 분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모델이 틀리게 예측한 사례를 선별해 그 데이터를 다시 정제하고 보강하는 ‘데이터 엔진’을 갖추고 있다.

    ... 더 보기

    ‘데이터 라벨링’ 뭐길래...메타, 스케일AI에 십조원 규모 투자 나선다

    조선일보

    ‘데이터 라벨링’ 뭐길래...메타, 스케일AI에 십조원 규모 투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