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공략을 위한 2020 하반기 마케팅 필살법5]  🏷한줄평  대학내일에서 운영하고 있는 MZ세대 분석 플랫폼인 캐릿의 아티클입니다. 요즘 뭐가 유행인지, MZ세대 소비자에게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에 대한 좋은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는 것 같네요.       🗒핵심요약 1. MZ세대는 티키타카에 열광함 → 댓글, 태그, 온라인 소속감을 충분히 활용할 것 2. MZ세대는 비주얼에 미쳐있음 → 힙 하면서도 브랜드 특유의 재질을 담아낸 비주얼을 고민할 것  3. MZ세대는 ‘나’를 중요시함 → 내가 중심이 되는 MZ세대의 소비 심리를 파악하고 마케팅 전략을 세울 것 4. MZ세대는 인플루언서블 세대 → 인플루언서 시장을 공부하고 인플루언서 되고 싶은 MZ마음에 응할 것 5. MZ세대는 잘잘못에 똑 부러짐 → 칭찬은 겸손하게 받아들이고, 비판은 빠르고 솔직하게 답변할 것

캐릿의 시선으로 본, 2020 하반기 마케팅 필살법!

www.careet.net

캐릿의 시선으로 본, 2020 하반기 마케팅 필살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20일 오전 3:0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쿠팡, 다이소, 올리브영을 경쟁자들이 따라잡기 어려운 이유

    ... 더 보기

    쿠팡·다이소·올리브영, 왜 따라잡을 수 없을까? | 요즘IT

    요즘IT

    쿠팡·다이소·올리브영, 왜 따라잡을 수 없을까? | 요즘IT


    진짜 노동의 생산성이 높아질수록 가짜 노동이 늘어나는 이유

    “왜 우리는 일은 잘했는데 더 바빠졌을까?”

    ... 더 보기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 더 보기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www.openads.co.kr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