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μž¬νƒκ·Όλ¬΄μ— ν•„μš”ν•œ 포인트 4κ°€μ§€πŸ’¬ #μ§€λ‚œ | 컀리어리

πŸ’¬μž¬νƒκ·Όλ¬΄μ— ν•„μš”ν•œ 포인트 4κ°€μ§€πŸ’¬ #μ§€λ‚œ 3μ›” TK지역 집단 감염에 이어 μ΄λ²ˆμ—λŠ” μˆ˜λ„κΆŒμ΄ 또 λ‚œλ¦¬λ‹€. ν™•μ§„μžκ°€ κ°‘μžκΈ° 많이 λŠ˜μ–΄λ‚˜λŠ” 좔세에 μžˆμ–΄ λ§Žμ€ 기업듀이 μž¬νƒ 근무λ₯Ό μ‹œν–‰ν•˜κ³  μžˆλ‹€. 이번 μž¬νƒ κ·Όλ¬΄λŠ” μ§€λ‚œ 3-4μ›” μ‹œν–‰μ— 이은 것이라 μ’€ 더 μˆ˜μ›”ν•˜κ²Œ 진행 μ€‘μ΄κΈ°λŠ” ν•˜μ§€λ§Œ, μ—¬μ „νžˆ μž¬νƒ 근무 μ‹œμŠ€ν…œμ€ μ—¬λŸ¬κ°€μ§€ μΈ‘λ©΄μ—μ„œ 디벨둭이 ν•„μš”ν•˜λ‹€. #미ꡭ의 μΈμ‚¬κ΄€λ¦¬μž μ—°κ΅¬μžλ“€μ΄ μž¬νƒκ·Όλ¬΄ μ‹œ 기업이 μ•Œμ•„μ•Όν•  4가지 포인트λ₯Ό μ‘°μ–Έν–ˆλ‹€κ³  ν•œλ‹€. 첫번째, μœ μ—°ν•œ 근무 방식을 μΈμ •ν•˜λΌ. 각자 κ±°μ£Όμ§€μ—μ„œ 일을 ν•˜λŠ” 만큼 λͺ¨λ‘μ—κ²Œ λ™μΌν•œ 근무 쑰건과 방식을 μš”κ΅¬ν•˜λ©΄ μ•ˆλœλ‹€λŠ” 것이닀. λ‘λ²ˆμ§Έ, μ§μ›λ“€μ˜ 가상ꡐλ₯˜λ₯Ό μ§€μ›ν•˜λΌ. μ˜€ν”„λΌμΈλ³΄λ‹€ 자주 λͺ¨μ΄κ±°λ‚˜ μ–΄μšΈλ¦΄ 수 μ—†λŠ” 온라인 ν™˜κ²½ μ†μ—μ„œλ„ ꡐλ₯˜ν•  수 μžˆλŠ” 계기λ₯Ό λ§Œλ“€μ–΄μ€˜μ•Ό ν•œλ‹€. μ„Έλ²ˆμ§Έ, 사원 κ°„μ˜ IT μ†Œν†΅μ„ μ§€μ›ν•˜λΌ. μž¬νƒ 근무면 λ„ˆλ¬΄λ‚˜ λ‹Ήμ—°νžˆ μ„œλ‘œ κ°„μ˜ μ†Œν†΅μ€ ITκΈ°κΈ°λ₯Ό 톡해 μ΄λ€„μ§€λŠ”λ°, 이λ₯Ό 문제 없이 진행될 수 μžˆλ„λ‘ ITκΈ°κΈ°λ‚˜ μ„œλΉ„μŠ€λ₯Ό 지원해야 ν•œλ‹€. λ„€λ²ˆμ§Έ, 긍정적 슀트레슀 λŒ€μ²˜λ²•μ„ μ œκ³΅ν•˜λΌ. 건강관리와 슀트레슀 ν•΄μ†Œμ—λ„ λΉ„μš©μ„ λΆ€λ‹΄ν•˜λŠ” λ“± 지원을 아끼지 μ•Šμ•„μ•Ό ν•œλ‹€.

[κΈ€λ‘œλ²Œ-Biz 24] μž¬νƒκ·Όλ¬΄ μŠ€νŠΈλ ˆμŠ€μ—μ„œ 사원을 λ³΄ν˜Έν•˜λΌβ€¦κ²½μ˜μžκ°€ μ•Œμ•„μ•Ό ν•  4가지 포인트

κΈ€λ‘œλ²Œμ΄μ½”λ…Έλ―Ή

2020λ…„ 8μ›” 21일 μ˜€μ „ 12:52

λŒ“κΈ€ 0

ν•¨κ»˜ 보면 더 쒋은

πŸ’¬μ•Œμ•„λ‘λ©΄ 쒋은 μΈν”Œλ£¨μ–Έμ„œ λ§ˆμΌ€νŒ…μ˜ 10가지 ν†΅κ³„πŸ’¬ #μΈν”Œλ£¨μ–Έμ„œ λ§ˆμΌ€νŒ…μ„ μ‹€ν–‰ν•˜λŠ”λ° μžˆμ–΄ μ•Œμ•„λ‘λ©΄ 쒋은 10가지 톡계λ₯Ό SocialPubliμ—μ„œ λ°œν‘œν–ˆλ‹€. κ΅­λ‚΄ ν†΅κ³„λŠ” μ•„λ‹ˆκΈ°λ–„λ¬Έμ— 일뢀 λ””ν…ŒμΌμ—μ„œ 차이가 μžˆμ„ 수 μžˆμ§€λ§Œ 전체적 νŠΈλ Œλ“œλ₯Ό νŒŒμ•…μ—λŠ” μœ μš©ν•  λ“― ν•˜λ‹€. 1. λΈŒλžœλ“œμ˜ 89.2%λŠ” μΈν”Œλ£¨μ–Έμ„œ λ§ˆμΌ€νŒ…μ΄ νš¨κ³Όμ μ΄κ±°λ‚˜ 맀우 효과적이라고 μƒκ°ν•œλ‹€. 2. μ‘λ‹΅μžμ˜ 42%λŠ” μΈν”Œλ£¨μ–Έμ„œ λ§ˆμΌ€νŒ…μ΄ 유료 λ―Έλ””μ–΄ κ΄‘κ³ (27.8%), SEO(13%)와 같은 λ‹€λ₯Έ μ „λž΅λ³΄λ‹€ 더 λ‚˜μ€ ROI(투자 수읡)λ₯Ό λ³΄κ³ ν•œλ‹€κ³  λ‹΅ν–ˆλ‹€. 3. λ‚˜λ…Έ 및 마이크둜 μΈν”Œλ£¨μ–Έμ„œλ₯Ό μ„ ν˜Έν•œλ‹€. κ΄‘κ³ μ£Ό 쀑 89%λŠ” μΊ νŽ˜μΈμ„ μœ„ν•΄ νŒ”λ‘œμ›Œ μˆ˜κ°€ 10만 λͺ… 미만인 μΈν”Œλ£¨μ–Έμ„œλ₯Ό μΊ νŽ˜μΈμ— μ‚¬μš©ν•˜λŠ” 것을 μ„ ν˜Έν•œλ‹€. 4. μ‘λ‹΅μžμ˜ 35%λŠ” 더 높은 μ ‘κ·Όμ„±κ³Ό 더 λ‚˜μ€ μ°Έμ—¬μœ¨μ„ 가지고 있기 λ•Œλ¬Έμ— 10,000λͺ… 미만의 νŒ”λ‘œμ›Œλ₯Ό 가진 μΈν”Œλ£¨μ–Έμ„œλ₯Ό μ„ νƒν–ˆλ‹€. 5. μΈμŠ€νƒ€κ·Έλž¨μ΄ μ§€μ†μ μœΌλ‘œ 인기λ₯Ό μ–»κ³  μžˆλ‹€. 95.8%κ°€ μΈμŠ€νƒ€κ·Έλž¨μ„ μ„ ν˜Έν•˜κ³  있으며, 페이슀뢁(49.7%), 유튜브(37.1%), 틱톑(32.9%) 등이 λ’€λ₯Ό μ΄μ—ˆλ‹€. 6. ν”Œλž«νΌ λ‚΄μ—μ„œ μŠ€μ™€μ΄ν”„ μ—…κ³Ό λΉ„λ””μ˜€κ°€ ν¬ν•¨λœ μŠ€ν† λ¦¬λŠ” μ—μ΄μ „μ‹œμ™€ κ΄‘κ³ μ£Όκ°€ κ°€μž₯ 많이 μš”κ΅¬ν•˜λŠ” ν˜•μ‹μ΄λ‹€. 7. μ½”λ‘œλ‚˜19 μœ„κΈ°λ‘œ νŠΉμ§•μ§€μ–΄μ§€λŠ” ν˜„μž¬ 상황에 λŒ€ν•΄, μ‹œμž₯에 μƒλ‹Ήνžˆ 긍정적인 κ²°κ³Όκ°€ λ‚˜μ™”λ‹€. μΈν”Œλ£¨μ–Έμ„œ 캠페인 결과의 90%κ°€ 이전과 κ°™κ±°λ‚˜ 훨씬 더 μ’‹μ•˜λ‹€. 8. 89%의 λΈŒλžœλ“œλ“€μ€ λŒ€μœ ν–‰ κΈ°κ°„ λ™μ•ˆ μΈν”Œλ£¨μ–Έμ„œκ°€ μ†Œμ…œ λ―Έλ””μ–΄ λ„€νŠΈμ›Œν¬μ—μ„œ 훨씬 더 λ§Žμ€ μ—°κ²°λœ μ²­μ€‘μ—κ²Œ 도달할 수 μžˆλ‹€κ³  λ§ν•œλ‹€. 9. 관리 μΈ‘λ©΄μ—μ„œλŠ” μ•„μ›ƒμ†Œμ‹± μΆ”μ„Έκ°€ λšœλ ·ν•˜λ‹€. κ΄‘κ³ μ£Ό 54.3%κ°€ ν”Œλž«νΌκ³Ό λŒ€ν–‰μ—…μ²΄λ₯Ό ν†΅ν•œ 캠페인 관리λ₯Ό μ„ ν˜Έν•˜κ³  μžˆλ‹€. 10. λΈŒλžœλ“œ μ•ˆμ „ 및 ROI 츑정은 μΈν”Œλ£¨μ–Έμ„œ λ§ˆμΌ€νŒ…μ˜ κ°€μž₯ 큰 κ³Όμ œλ‹€.

2021년에 μ•Œμ•„μ•Ό ν•  μΈν”Œλ£¨μ–Έμ„œ λ§ˆμΌ€νŒ… 톡계

λ§€λ“œνƒ€μž„μŠ€(MADTimes)

μΆ”μ²œ ν”„λ‘œν•„

ν˜„μ§μžμ—κ²Œ 업계 μ£Όμš” μ†Œμ‹μ„ λ°›μ•„λ³΄μ„Έμš”.

β€Œ
β€Œβ€Œ
β€Œ
β€Œ
β€Œβ€Œ
β€Œ
β€Œ
β€Œβ€Œ
β€Œ
β€Œ
β€Œβ€Œ
β€Œ
β€Œ
β€Œβ€Œ
β€Œ

ν˜„μ§μžλ“€μ˜ 'μ§„μ§œ μΈμ‚¬μ΄νŠΈ'κ°€ λ‹΄κΈ΄ 업계 μ£Όμš” μ†Œμ‹μ„ λ°›μ•„λ³΄μ„Έμš”.

컀리어리 | μΌμž˜λŸ¬λ“€μ˜ 컀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