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일상이 소중해지는 만큼 가치가 높아진 자원입니다. 효율적으로 쓰는 방법을 공유해요. 1. 아침에 약 15분 동안 (집 안에서) 통근을 하세요. 옷을 갈아입거나, 책상을 세팅하는 등의 작업입니다. 2. 저녁 땐 ‘축하’를 하세요. 맥주 한캔을 마시거나 책 한 페이지를 읽거나 호흡, 명상, 요가를 하는 등의 ‘의식’을 치르는 겁니다. 일과 일상을 끊어내는 의식이요. 3. 그날 그날 꼭 해야할 일에만 집중하세요. 우선순위가 특히 중요해지는 시기입니다. 4. 한 두 시간 정도 시간을 빼서 ‘중요하지만 급하지 않은 일’을 집중해서 하세요. 원격근무 및 재택근무를 할 때 효과적으로, 하지만 부담 없이 일을 처리하는 방법입니다. 5. 10분~20분 동안만 친구와 전화를 하거나 그냥 산책을 하면서 사람들을 보세요. 모두 사회적인 활동입니다(마스크는 필수!) 6. 팬데믹 이후에도 재택 근무를 잘 활용하세요. 3일은 사무실에 나가고 2일은 집에서 일하며 2일은 온전히 가족, 친구를 위한 시간으로 떼어두세요.

How to (Actually) Save Time When You’re Working Remotely

Harvard Business Review

How to (Actually) Save Time When You’re Working Remote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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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8월 24일 오후 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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