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분기 온라인 모금 동향 보고서 내용 요약입니다. 1. 온라인 모금의 성과: 대형 조직(연간 모금액 100억원 초과 조직)은 모금액 증가, 소형 조직(연간 모금액 1억원 이하 조직)은 기대 이하 2. 온라인 모금 전략: 대형 조직은 데이터 분석, 소형 조직은 크라우드펀딩 3. 크라우드펀딩 보급률: 대부분 조직들이 주요 전략으로 검토 4. 크라우드펀딩 장점: 쉬운 콘텐츠 생산과 편리한 공유

도너스 온라인 모금 동향 보고서

Pipedrive

도너스 온라인 모금 동향 보고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25일 오전 5:1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서류탈락 반복? 이거 안 하면 절대 못 붙어요

    ... 더 보기

    가짜 프로젝트를 판단하는 점검항목

    PM이 프로젝트를 수락하기 전에 그 프로젝트가 진짜인지 가짜인지를 판단해야 한다. 

    ... 더 보기

    제미나이 인공지능 프로그래밍

    ... 더 보기



    행복은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삶의 화두다. 행복해지기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운동하고, 절대자를 찾고, 복권을 긁는다. 하지만 행복에 도달한 사람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접근 방법이 틀렸기 때문이다.

    ... 더 보기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n.news.naver.com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