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분기 온라인 모금 동향 보고서 내용 요약입니다. 1. 온라인 모금의 성과: 대형 조직(연간 모금액 100억원 초과 조직)은 모금액 증가, 소형 조직(연간 모금액 1억원 이하 조직)은 기대 이하 2. 온라인 모금 전략: 대형 조직은 데이터 분석, 소형 조직은 크라우드펀딩 3. 크라우드펀딩 보급률: 대부분 조직들이 주요 전략으로 검토 4. 크라우드펀딩 장점: 쉬운 콘텐츠 생산과 편리한 공유

도너스 온라인 모금 동향 보고서

Pipedrive

도너스 온라인 모금 동향 보고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25일 오전 5:1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