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의 새 전략은 복수의 브랜드를 함께 유통하는 도매 유통업체를 통한 판매를 중단하겠다는 것인데 이는 앞으로 독자적인 노선을 걷겠다는 뜻이어서 나이키의 미래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 나이키가 소비자 직접 공격 전략(D2C)에 박차를 가한다. '자포스'포함 미국내 9개 주요 홀세일 기업에 제품을 판매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는 소식.

[글로벌-Biz 24] 나이키, '중간 유통단계' 없앴다…온라인 기반 소비자 직접판매로 전환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나이키, '중간 유통단계' 없앴다…온라인 기반 소비자 직접판매로 전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27일 오전 1:2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0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