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간지를 아시나요? ‘블랭크의 PD들은 5년 내에 시장에서 가장 몸값이 높은 PD로 성장할 것이다. 콘텐츠 시장은 더 이상 트래픽만 가지고 오는 제작자를 원하지 않는다. 설득의 방식을 고민하는 제작자를 원한다.’ 근거없는 자신감처럼 보일 수도 있는 이 발언은 '고간지 1,2' 를 통해 7,500만 조회수를 기록시킨 블랭크 윤상희 GM의 근거 있는 자신감이다. 커머스에 기반한 컨텐츠 기획법으로, 여타 다른 컨텐츠처럼 조회수나 구독자를 늘리기 위한 기획법과는 다르다. 컨텐츠 제작자가 백상예술대상을 받는 날이 올지...컨텐츠 플랫폼이 매번 바뀌고, 컨텐츠 타입 또한 빠르게 바뀌는 시대에 그리 멀지 않은 이야기로 보인다.

[윤상희 블랭크코퍼레이션 콘텐트 총괄] 블랭크가 ‘고간지’에 20억 쓴 이유

포브스 코리아

[윤상희 블랭크코퍼레이션 콘텐트 총괄] 블랭크가 ‘고간지’에 20억 쓴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9월 7일 오전 9:3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간만에 재밌게 읽은 기술 포스트

    ... 더 보기

    무진장 힘들었지만 무진장 성장한 개발 이야기

    Medium

    무진장 힘들었지만 무진장 성장한 개발 이야기

    성장이 어려운 환경에서의 개발자 생활

    저런 개발자 생활도 한적이 있어서 다양한 생각이 든다.

    “어이 신입, 탈출각이다” | 요즘IT

    요즘IT

    “어이 신입, 탈출각이다” | 요즘IT

    절대 폭락하지 않는 투자처

    ... 더 보기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해서⟫

    ... 더 보기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하여 | 독서모임 | 리서치 하는데요 | 트레바리

    m.trevari.co.kr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하여 | 독서모임 | 리서치 하는데요 | 트레바리

     • 

    저장 2 • 조회 1,042


    소신

    

    ... 더 보기

    < 왜 어떤 제품에만 '열광적인 팬'이 생길까요?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