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로인과 정육각, 그리고 토스와 뱅크샐러드가 시작은 유사했지만 지난 몇년 다른 길로 가고 있고 그 결말도 얼마 남지 않아보인다. 전에도 여러번 이야기했듯이 내년이면 완전히 판가름 날 듯! 거시적인 경영환경의 변화 속에서 변곡점이 올 때마다 어떤 선택을 했는지가 모여서 사업아이템과 사업모델은 전혀 달라지게 된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4895884?sid=101&fbclid=IwAR2YbsNm6oPFI3J-8ekxg3RBK94QUZJMa1kEh4qPr0Qy8q8uhcII-wQc95g_aem_AdUmOQb0fRupgTcXxH2tkfKRgSpXlF9CnnYi4l-FATNvdXltqKKE5-oypO8gw9HRNVw&mibextid=Zxz2c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