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 라운드스퀘어: 과학으로 미래를 꿈꾸는 라면
디자인 나침반
삼양이 리브랜딩했습니다. 삼양은 대한민국 최초의 라면 ‘삼양라면’을 만들었으며 컵라면, 떠먹는 요구르트 등의 식품을 선도했습니다. 대표 브랜드인 ‘불닭볶음면’은 전 세계 사람들이 알 정도로 유명합니다.
글로벌 디자인 에이전시 펜타그램과 협업해 삼양식품그룹의 그룹명과 지주사 삼양내츄럴스의 CI를 ‘삼양라운드스퀘어’로 바꾸었습니다. 식품과 과학이 결합된 영역을 개척하는 기업으로 정체성을 강화하는 전략입니다. 60년의 헤리티지를 담으며 미래 100년을 나아가는 비전을 담았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designcompass.org/2023/11/03/samyang-roundsquare/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3일 오전 12:49
기업들은 어떻게 AI를 활용해 사용자 경험을 변화시키고 있을까요? 네이버, 배달의민족, 구글, 에어비앤비, 토스의 사례 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