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입문의 클릭율 5.94배 높인 웹사이트 디자인]

모든 웹사이트에는 '목적'이 있습니다. 제품을 판매하는 목적일 수도 있고, 회원 가입을 유도하는 목적일 수도 있구요. 때로는 잠재고객 리드를 확보하기 위한 목적일 수도 있겠죠. 이 사이트의 목적이 무엇이고, 그것을 달성했는지를 어떤 지표로 볼 것인지 명확히 정의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잘 보여주는 사례인 것 같아서 공유합니다. 종종 디자인은 결과를 숫자로 확인할 수 없는 감성의 영역이라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디자인이야말로 대표적인 Data-Driven Growth의 대표적인 케이스가 아닐까 싶네요.

도입문의 클릭률 5.94배 높인 웹사이트 디자인

Kimyebin

도입문의 클릭률 5.94배 높인 웹사이트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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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5월 19일 오후 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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