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gender-based marketing is bad for business
www.ted.com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9월 14일 오전 12:15
쿠
... 더 보기사장이나 리더는 자신의 조직 장악력과 한방향 정렬(Alignment) 역량을 스스로 어떻게 평가하면 좋을까? 이나모리 가즈오 교세라 회장은 초기에는 친목회 참석률로 이를 평가했다. 물론 나중에는 친목회 활동이 기업문화로 정착했기 때문에 더 이상 평가 요소가 아니었지만, 이 질문은 리더의 조직 장악력과 조직 한방향 정렬을 평가하는 데 좋은 질문이 되었다.
... 더 보기•
조회 783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안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