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 요약: 애플의 9월 온라인 이벤트 | 커리어리

[⚡️한줄 요약: 애플의 9월 온라인 이벤트 ! 애플워치 6와 SE, 애플 피트니스+, 아이패드 8세대, 아이패드 에어! ] [ 🔎핵심요약] - 새로운 애플워치 6를 선보였습니다. 6세대 칩셋을 사용합니다. 새로운 수면 앱, 최대 산소 섭취량, 혈중산소포화도 측정, 실시간 고도계 등 다양한 신기능을 탑재하였는데요. 주로 건강/의학에 관련된 업데이트가 많았고 기술로 코로나에 대응하고자 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 새롭고 다양한 워치 페이스들, 밴드들도 선보였습니다. (사실 이건 매번... ) - 애플워치 SE는 5세대 칩셋을 사용하며 애플워치 6보다 조금 더 저렴합니다. 애플워치 6에 포함된 산소포화도 등 건강에 관련된 핵심기능은 SE엔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 애플워치 6는 399달러부터, 애플워치 SE는 279달러부터입니다. - 애플워치를 측정도구로 사용하는 애플 피트니스+도 발표했습니다. 애플 피트니스+는 유료 서비스로 월9.99달러 연 79.99달러이며 영어권 국가들에서 올해 말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가 측정도구로서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다는 자신감 +운동경험의 개선을 보장한다는 메시지 전달하며 선보였습니다. - 가격 접근성이 나아진 아이패드 8세대도 등장했습니다. 가격은 329달러이며, 교육용은 299달러. - 보다 주력으로 설명한 것은 새로워진 아이패드 에어. 고성능 프로세서(A14)를 탑재했습니다. (아이패드8세대는 A12) 가격은 599달러부터. 이번 애플 이벤트는 WWDC 때처럼 빅 이벤트는 아니었습니다만, 애플이 코로나 19 대응을 위해 어떤 노력을 기울이는지 보여주는 이벤트였습니다. 예전처럼 두근두근거리는 심정까진 아니었지만, 잘 만들어진 상업적 이벤트를 볼 수 있었네요.

애플 2020 9월 이벤트 총정리 - 애플워치 6, SE, 애플 피트니스+, 아이패드 8세대, 아이패드 에어 - Byline Network

Byline Network

2020년 9월 18일 오전 5:29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멋쟁이사자처럼과 현대카드가 만나 Modern Lion 이라는 조인트 벤처를 설립했습니다. NFT 거래소, 디지털 월렛 등 NFT 사업을 위한 합작법인입니다. 이를 위해서 현대카드와 멋사 양 측에서 지난 몇 달간 부단히 노력해왔습니다. 저는 멋사 교육 플랫폼에 전념하면서 조인트 벤처에는 직접 참여하진 않았지만... 멋쟁이사자처럼 이두희 대표님과 CPO 지훈님, 그리고 멋사 마켓플레이스 팀 분들이 열심히 달리는 것을 두 눈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테크 교육의 산실을 만들고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는 팀을 함께 세워나가는 것은 제겐 큰 행운이에요. 이 시작이 앞으로 수많은 기회와 가능성들을 만들길 바라면서 🙏✨ p.s: 멋쟁이사자처럼은 현재 시니어 프로덕트 디자이너(리드 레벨), 프론트엔드, 백엔드 개발자를 채용 중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제게 커리어리를 통해 연락주시거나 jihong@likelion.net 으로 연락주세요 !

현대카드, 멋쟁이사자처럼과 NFT 사업 위해 '모던라이언' 설립

파이낸셜뉴스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