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컨텐츠 길이의 정석은? 트위터 100자 유튜브 3분 페이스북 40자!💻] 🏷큐레이터평 요즘은 워낙 숏폼이나 스낵형태로 나오는 컨텐츠가 인기다보니, 컨텐츠 마케터나 크리에이터 개인도 컨텐츠를 만들때마다 길이를 얼마로 해야 가장 적합할지가 다소 신경쓰이는 부분이죠. 물론 여기 제시된 것이 정답은 아니고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컨텐츠의 퀄리티겠지만, 이번 큐레이션이 고민하시는 컨텐츠의 길이에 있어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모든 온라인 콘텐츠의 이상적인 길이는?

디자인로그(DESIGN LOG)

모든 온라인 콘텐츠의 이상적인 길이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9월 21일 오후 12:3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AI의 '환각'보다 무서운, 내가 만드는 '환상' >

    1. AI가 없는 삶은 이제 상상할 수 없다. 전기와 인터넷처럼. 편리하지만 또 부작용도 있다. '환각'과 '환상'이다.

    ... 더 보기

    ☕스타벅스가 더욱 더 공격적인 할인 정책을 내놓는 건

    ... 더 보기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www.openads.co.kr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조회 187


    스케일AI는 AI학습에 필요한 데이터를 정제하는 ‘데이터 라벨링’ 기술에 주력하는 스타트업이다. 스케일AI는 단순 주어진 데이터를 분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모델이 틀리게 예측한 사례를 선별해 그 데이터를 다시 정제하고 보강하는 ‘데이터 엔진’을 갖추고 있다.

    ... 더 보기

    ‘데이터 라벨링’ 뭐길래...메타, 스케일AI에 십조원 규모 투자 나선다

    조선일보

    ‘데이터 라벨링’ 뭐길래...메타, 스케일AI에 십조원 규모 투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