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oad ahead reaches a turning point in 2024
gatesnotes.com
친구들, 이제 힌 해가 저무르는 것에 대해 이런 리포트를 읽을 때 실감이 납니다.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는 GPT-4 공개 일주일 후 발간한 ‘게이츠노트’를 통해 “새로운 AI의 시대가 시작됐다고 했습니다. AI는 스마트폰, 인터넷만큼이나 혁신적인 기술”이라고 평가했는데요,
올해는 우리에게 AI가 미래를 어떻게 형성할지 엿볼 수 있게 해 주었고, 2023년이 끝나갈 때, 나는 오늘날의 젊은이들이 물려받을 세계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이 생각하고 있다고 빌 게이츠는 자평했고 저도 동의하는 바 입니다.
그리고 빌 게이츠는 자기 일에 대한 철학으로 내 일은 항상 핵심 아이디어에 뿌리를 두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혁신은 진보의 열쇠이다. 그것이 내가 마이크로소프트를 시작한 이유이며, 멜린다와 내가 20년 전에 게이츠 재단을 시작한 이유이다."
긴 글이지만 커피 한 잔 하면서 읽어 볼만한 글이라서 공유합니다.
https://www.gatesnotes.com/The-Year-Ahead-2024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2월 22일 오전 4:07
2005년 7월에 일을 시작했으니, 올해로 개발자 생활이 햇수로 20년째다. 중간에 공백이 조금씩 있었으니 꽉 채운 스무 해는 아니지만, 숫자가 주는 무게는 여전하다. 20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는 사실이 새삼 신기하게 느껴진다.
안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