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선호하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의 특징> 1. 친구처럼 친근 2. 취향과 감성 저격 3. 닮고 싶은 사람 (=롤모델 or 워너비) 4. 구독자에게 진심으로 대함 5. 지속적인 동기부여 6. 콘텐츠에 전문성과 애정이 느껴짐.

Z세대 20인이 말하는 ‘내 지갑을 여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www.careet.net

Z세대 20인이 말하는 
‘내 지갑을 여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0월 2일 오전 9:2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개발자 교양 팟캐스트

    A

    ... 더 보기

    요즘 '바이브 코딩'이라는 단어 자체가 유행이긴 하구나 싶습니다. 워낙 가타부타 말이 많아서요. 그래서 '근본'의 말을 들어보고 싶었습니다. 바이브 코딩의 창시자 안드레이 카파시는 역시 단순히 그 자체에 집중하기보다 '소프트웨어의 발전사'라는 큰 그림에서 바이브 코딩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어떻게 발전해 나가야 할지 보고 있었어요.

    ... 더 보기

    바이브 코딩 창시자 “유행하는 말들에 현혹되지 마세요.”

    바이브 코딩 창시자 “유행하는 말들에 현혹되지 마세요.”

    바이브 코딩 창시자 “유행하는 말들에 현혹되지 마세요.”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141


    아직 나도 정립되지 않은 상태이긴한데, 실무에서의 바이브 코딩은 다르다.


    비단 개발자 관점에서만이 아니라, 기획자, 디자이너도 마찬가지로 다른 방식을 써야한다.


    ... 더 보기

    제미나이 인공지능 프로그래밍

    ... 더 보기

    < 우리 유전자에 각인된 가장 오래된 공포 >

    1. 우리 몸은 신체적 위험처럼 '거절'에 반응한다. 과거에 거절이 곧 우리 인간 종을 신체적 위험에 처하도록 만들었기 때문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