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게임 개발자를 희망하는 대학생입니다

조회 207

profile picture

익명

1월 5일

현재 3년제 전문대학교에서 예비 3학년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학교 커리큘럼은 게임개발이 아닌 웹 쪽에 특화되어 있어서 같은 게임 개발자를 목표로 하는 인원들끼리 모여서 조그마한 모임을 만들었습니다. 막상 모이니 어떤 걸 준비를 할 줄 몰라 현재론 유니티 프로젝트 개발, 코팅 테스트 공부, 교내외 공모전 조사 및 참가 정도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같이 하는 친구들도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지만 아무래도 현업 개발자분들 말씀이 더 중요할 거 같아 조언을 얻고자 글을 씁니다. 거침없는 조언 부탁드릴게요! 언어는 C#, C++ 중에 고민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유니티는 C#을 쓰니 C#을 주 언어로 잡고 공부해야 하는지 프로그래머는 C++이 중요하다고 알고 있어서 C++을 주 언어로 잡고 가야 하는지 고민입니다 저희 팀에 꾸준히 조언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질문을 평가해 주세요!

구체적이고 정성스러운 질문에 Up 투표를 눌러주세요.

설명이 부족한 질문에 Down 투표를 눌러주세요. 커리어리가 질문자에게 수정을 요청할게요.

답변 1

옥민수님의 프로필 사진

1. Unity나 게임개발 커뮤니티에 이미 여쭤보셨을 것 같습니다만 그 곳의 의견이 더 다양할 것 같습니다. 2. 커뮤니티의 의견으로도 결정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선도 기업의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3. 2가지 의견을 다 구해보시면 어떤 것이 더 개발/운영 측면에 효율적이고 필요한 레퍼런스 풀이 충분한지 알 수 있습니다.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 개발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 개발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