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ing Microsoft Copilot for Finance in Microsoft 365| Microsoft 365 Blog
Microsoft Research
Microsoft가 재무용 AI 서비스를 냈다고 한다.
보안 이슈만 걸리지 않는다면 도입하는 기업들이 많을 듯. 데이터 자체도 중요하지만, 결국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하기 위해서는 해석해서 내러티브를 뽑아내는 것이 중요. 이 과정을 도와줄 수 있다면 시간도 절약하고, 인사이트도 더 얻어낼 수 있다면..?
설명에 따르면, 작업 흐름에서 행동을 제안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자연어로 프롬프트를 입력하여 질문할 수 있음.
예를 들어, 사용자는 Copilot에게 “예측 대 실제 분산 데이터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줘”라고 요청. ERP 및 재무 시스템 전반에서 통찰력을 생성하고 데이터를 추출하여 취할 행동을 제안하고, 맥락화된 텍스트를 생성하고 관련 파일을 첨부하여 선제적으로 도움. 소스 데이터도 쉽게 확인 가능.
https://www.microsoft.com/en-us/microsoft-365/blog/2024/02/29/introducing-microsoft-copilot-for-finance-transform-finance-with-next-generation-ai-in-microsoft-365/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3월 3일 오후 12:08
1. 저는 플랫폼/유통업계에서 엔터로 넘어왔어요. 엔터 시장에서 일하며 놀랐어요. 온라인 플랫폼과 커머스에서 CRM은 상식인데, 케이팝 업계에 CRM 개념이 없다는 사실에 큰 충격을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