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한 소식 공유🔥 웨비나 :: 머신러닝 기반의 마케팅 트랜드와 ios14 이후의 전망 한국광고협회에서 머신러닝 기반의 마케팅 트랜드와 ios14 이후의 전망이라는 주제로 웨비나를 연다고 합니다. 앞으로 애플 제품에서 IDFA(광고 식별자) 값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앱 사용자의 동의를 얻어야만 하는데요. 본 업데이트로 큰 타격이 예상되는 Ad Tech 업계가 어떻게 해결 방안을 모색해 나갈 수 있을지 가늠해보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해당 관심있는 디지털 마케터분들은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아 신청 링크 공유드립니다!

2020디지털마케팅연구회 10월 세미나

Google Docs

2020디지털마케팅연구회 10월 세미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0월 8일 오후 3:2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