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프로덕트 개선에 'A/B 테스트' 왜 필수일까?]

A/B 테스트에 대한 이론적인 배경에 대해서 잘 설명한 글입니다. 제가 쓴 '그로스 해킹' 책에도 A/B 테스트를 설명하는 데 한 챕터를 할애했는데요. '그냥 조건 2개 만들어서, 사용자 절반씩 나눠서 보여주고 결과 보면 되는 거 아닌가?' 라고 쉽게 생각하는 분들도 있지만, A/B 테스트를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보기보다 고려할 점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randomized controlled trial 이라는 정의 안에 꽤 많은 내용이 담겨있는데요. 아티클을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고객 중심 프로덕트 개선에 'A/B 테스트' 왜 필수일까? | 요즘IT

요즘IT

고객 중심 프로덕트 개선에 'A/B 테스트' 왜 필수일까? | 요즘IT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3월 17일 오후 2:45

 • 

저장 33조회 1,60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