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AS 서비스센터 수리신청방법 - 30초 온라인접수 - Micro Business In Asia
Micro Business In Asia
쿠첸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전국에 퍼져 있는 81개의 쿠첸 서비스 센터를 이용해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온라인 혹은 전화로 예약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출장 서비스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품 수리를 위해서는 먼저 전화를 통해 수리가 가능한지 확인해야 하며, 이후 가까운 서비스 센터로 제품을 가져가서 수리를 의뢰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리 대상이 되는 부분으로는 버튼, 조작 부위, 실링 패킹, 전원 관련 부분, 물받이, 압력 조절 밸브 등의 문제가 포함됩니다. 쿠첸 밥솥의 경우, 일부 교체가 필요한 부품은 쿠첸몰을 통해서 직접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매 영수증이나 보증서가 없는 경우에는 제조 번호를 통해 구매 시기를 추정하여 보증 기간을 정하게 되며, 제품이 비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되었다면 보증 기간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관련 뉴스 채널을 확인하세요.
https://microbia.co.kr/cuchen-a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3월 25일 오전 3:35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1. 모든 학습 곡선에는 같은 패턴이 있다. 어떤 분야의 초보자가 있다고 하자. 이제 몇 가지 지식을 배운다. 그럼 마치 그 분야를 완전히 이해한 것처럼 느낀다. 누구나 0점에서 80점까지는 쉽다. 문제는 80점부터다. 전문가의 영역이다.
한국 스타트업 & 인수합병 역사에 길이길이 남게될 deal. 알고보니 숨은 승자는 당시 딜을 뺏긴 네이버..?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