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2년 4월, 브라질 상파울루 전역에서 진행된 버거킹의 옥외광고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옥외광고가 제대로 완성이 되지 않고 비어 있는 상태였기 때문이었다.
버거킹의 옥외광고는 특별했다. 바로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참여로 텅 빈 옥외광고를 직접 만들어야 완성이 되는, 오프라인과 소셜미디어를 절묘하게 결합시킨 옥외광고였다.
버거킹 브라질의 기발한 옥외광고 캠페인 전략을 상세하게 소개한다.
https://han.gl/FNyA0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3월 25일 오전 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