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Finger Lickin’ Good’
손가락에 묻은 것을 핥을 정도로 너무 맛있다
이 카피는 KFC가 60년이 넘는 오랜 시간 동안 KFC의 탁월한 맛을 강조하는
슬로건으로 KFC의 커뮤니케이션에서 늘 등장하는 슬로건이다.
그런데 최근 공개된 KFC의 광고는 눈을 씻고 보게 만들었다.
KFC의 광고에서 KFC의 제품이 아닌 다른 경쟁사의 제품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이 광고에는 진짜 반전이 숨겨져 있었다.
*KFC의 광고에는 어떤 반전이 있었을까?
https://han.gl/IJ9SG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3월 26일 오전 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