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광고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KFC의 광고?

'It’s Finger Lickin’ Good’
손가락에 묻은 것을 핥을 정도로 너무 맛있다

이 카피는 KFC가 60년이 넘는 오랜 시간 동안 KFC의 탁월한 맛을 강조하는
슬로건으로  KFC의 커뮤니케이션에서 늘 등장하는 슬로건이다.

그런데 최근 공개된  KFC의 광고는 눈을 씻고 보게 만들었다.

KFC의 광고에서 KFC의 제품이 아닌 다른 경쟁사의 제품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이 광고에는 진짜 반전이 숨겨져 있었다.


*KFC의 광고에는 어떤 반전이 있었을까?

https://han.gl/IJ9SG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3월 26일 오전 7:41

조회 43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최종 면접 합격 후 해야 할 일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38 • 조회 12,361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 

    저장 4 • 조회 771


    < 서비스를 중독성 있게 만드는 결정적 원리 >

    1. 진통제이면서 비타민이어야 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