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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자의 온도

저도 공유 받은 아티클인데 너무 유익한 인사이트가 담겨 있어서 공유합니다:)

챗GPT는 이렇게 쓰는 거구나...싶네요..


"방문자의 온도" 라는 개념도 인상적이라서 마케팅 설계자 책도 꼭 한 번 스터디로 읽어봐야겠습니다.


고관여 상품(소비자가 구매까지 고민을 많이 하는 상품)일수록 개인 맞춤화와 치밀한 퍼널의 설계가 중요한데 방문자의 온도 개념이 이러한 전략에 큰 도움을 줄 것 같네요!


광고 소재나 카피, 기획 등에 챗GPT의 도움을 받고자 하는 분들은 아티클 작성자 분이 어떤 단계와 프롬프트로 결과물을 얻어내는지 한 번 보시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커뮤니티에 좋은 자료들이 워낙 많아서 이 자료들로 AI 스터디를 해보려구요 :)


https://www.gpters.org/c/contents/9-ft

[9기/콘마] "핫뜨거" 방문자의 온도에 맞춘 마케팅 시나리오 ft. 마케팅설계자 | 지피터스 GP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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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4월 5일 오전 8: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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