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룸이 좋은 인재와 함께 하기 위해 집중하기 시작한 것]

스타트업에서 (채용을 위한) PR을 어떻게 시작할 수 있는지, 딜라이트룸의 경험을 정리한 글입니다. 처음에는 대행사에 맡겨두고 간단히 체크하는 정도였지만, 직접 내부 담당자를 배정하고 이런저런 시행착오를 겪으며 성장했던 기록이 연도별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작은 스타트업에서 PR을 어떻게 접근할 수 있는지, 어떤 지표와 데이터들을 참고할 수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쯤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딜라이트룸이 좋은 인재와 함께 하기 위해 집중하기 시작한 것

Medium

딜라이트룸이 좋은 인재와 함께 하기 위해 집중하기 시작한 것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4월 5일 오후 2:2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스뉴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 더 보기

    Instagram

    www.instagram.com

    Instagram

    타인을 높이면 자신이 높아진다

    사람들은 대체로 자신을 높이고 싶어 한다. 그래서 남들이 쉽게 하지 못하는 일에 도전하기도 하고, 독보적인 성과를 내려고 노력하기도 한다. 때로는 타인을 억압하거나 폭력을 행사함으로써 자신을 높이려는 사람들도 보인다.

    ... 더 보기


    전략적 입사 지원

    ... 더 보기

     • 

    저장 21 • 조회 1,502


    엔지니어링의 핵심, 유지 보수가 가능한 파이프라인 구성하기

    ... 더 보기

    모던 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기: 레거시를 넘어

    Medium

    모던 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기: 레거시를 넘어

     • 

    저장 11 • 조회 2,365


    🕊️ [Medium] JPA vs Hibernate vs DataJPA

    J

    ... 더 보기

    JPA vs Hibernate vs Spring Data JPA

    Medium

    JPA vs Hibernate vs Spring Data JPA

     • 

    저장 148 • 조회 8,4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