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의 프로필 사진

당신이 하는 게임의 이름은 ‘성장’

당신이 하는 게임의 이름은 ‘성장’


당신의 일은 버티는 것이 아니다. 성장을 만드는 것이다.

  • street-smart 하라

  • 새로운 사업의 경로에 열린 마음을 가져라

  • 원래 계획에 집착하지 말라


일단 성장 모멘텀을 잡게 되면 모든 상황은 훨씬 쉬워질 것이다.


-토스 이승건 대표


나의 한줄.

  • 구겨진 마음으로 버티는 것이 아니라, 성장 하기 위해 펼쳐진 마음으로 세상 보기

  • 처음 부터 '원래'는 없다. 그 마음이 지고 싶지 않은 '불필요한 고집' 인지 판단하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4월 8일 오전 8:5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GraphRAG 에 대한 생각

    2000년 초반부터 온톨로지 연구를 해왔고,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으로서 GraphRAG 에 대해 갖고 있는 생각을 적어봤습니다.

    ... 더 보기

    개발자의 코드리뷰는 상명하복이 아니다.

    면접관으로 들어가면 꼭 하는 질문들이 여러 개가 있다.

    ... 더 보기

    조회 224


    Lottie vs WebP – iOS 앱에서 애니메이션 성능 비교

    i

    ... 더 보기

    Lottie vs WebP Animation

    iOYES

    Lottie vs WebP Animation

    《그렇게 해주세요》

    ... 더 보기

    PM의 '사고 파트너(thought partner)'로서 AI

    ... 더 보기

    사고 파트너(thought partner)로서 AI

    Brunch Story

    사고 파트너(thought partner)로서 AI

    IT 회사의 업무에서, 지금까지는 디자이너와 특히 개발자가 병목이었는데, 대 AI 시대에는 기획자가 병목이 될 수도 있겠다. 조금이라도 규모가 있는 기업에서의 가장 큰 병목은 보통 의사결정자라는 것을 생각해보면 그렇다.


    즉, 실무보다 의사결정을 AI에게 맡기는 것이 병목을 해소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며, 그러므로 부장님과 사장님을 AI로 대체하는 것이야말로 인류의 번영을 위한 가장 빠른 지름길이다. (아님. 아니 맞나?!)

     • 

    저장 1 • 조회 2,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