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서비스 뒤에는 가치 사다리가 있다?

무료에서 유료로, 단순 구매에서 장기적 관계로! 성공한 서비스의 시작점에는 가치 사다리가 있다?


👉제가 눈여겨 본 실제 사례를 통해 미끼 상품의 활용부터 장기적 고객 관계 구축의 가능성을 살펴 보았습니다.


본문 요약

  • 무료라도 경쟁력을 갖춰야 시간 가치를 이길 수 있다.

  • 본질이 약하면 다음 사다리로 연결되지 않는다.

  • 미끼 상품부터 문제 해결의 모습이나 바이럴 요소가 있어야 한다.

https://brunch.co.kr/@cliche-cliche/219


13화 성공한 서비스의 시작점에는 가치 사다리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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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화 성공한 서비스의 시작점에는 가치 사다리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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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4월 14일 오전 1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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