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알림톡으로 고객과 친해지는 7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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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1 회원 가입 환영
회원 가입 환영 알림톡입니다. 고객에게 처음으로 발송되는 알림톡이기에 서비스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메시지인데요. 고객과 처음으로 소통하는 메시지이기 때문에, 일관된 톤앤매너를 유지하며 깔끔한 문구로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해요
Case 2. 쿠폰 만료 안내
쿠폰이 만료되는 당일 오전에 보내거나 하루 전날에 보내는 등 발송 주기는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요. 메시지 하단에는 ‘쿠폰함 바로가기’ 같은 CTA 버튼을 추가하여 쿠폰함으로 바로 랜딩되도록 할 수 있겠죠.
Case 3. 배송 관련 안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불편함을 줄여주는 일 또한 CRM의 중요한 역할인데요. 매번 일일이 번거롭게 확인하지 않아도 상품이 안전하게 배송 중인지, 잘 도착했는지 상세히 안내해 준다면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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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4월 15일 오전 12:09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의 신규 거래 및 협의 규모는 팀프레시가 기존 보유했던 신선식품 물량의 52% 수준에 달한다. 5월 기준 컬리의 신규 물량은 팀프레시 사태 이후 2.5배 증가했다.
... 더 보기‘경영의 신’이란 칭호를 받은 마쓰시타 고노스케는 경영자가 가져야 할 가장 중요한 자질을 ‘인간에 대한 이해’라고 했다. 경영의 진짜 핵심을 찌른 이야기다. 경영이란 무엇인가? 한마디로 ‘사람을 움직여 가치를 창조하는 업(業)’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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