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에게 매력적인 브랜드 SNS로 다가가는 법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가 대중과 교류하는 주요 수단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러나 팔로워들의 충성도를 얻고 유지하려면, 적절한 콘텐츠 조합이 필수적이죠. 오늘은 여러분께 효과적인 SNS 마케팅을 위한 하나의 법칙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5:3:2 법칙입니다.


https://www.openads.co.kr/content/contentDetail?contsId=12934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브랜드 SNS로 다가가는 법

www.openads.co.kr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브랜드 SNS로 다가가는 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4월 17일 오전 2:4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지난 주 고등학교 동창 몇몇을 만났을 때였다. 그 중 둘의 얼굴이 매우 어두웠다. 공교롭게도 그 날 직원들이 퇴사하겠다며 사표를 냈다고 했다. 청천벽력인 것 같았다. 자신들의 관리 책임으로 돌아올까 봐 걱정하는 눈치였다.

    ... 더 보기

    [김인수 기자의 사람이니까 경영이다] 좋은 리더도 직원 이직률 낮추진 못해:행복한 퇴사자 만들라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인수 기자의 사람이니까 경영이다] 좋은 리더도 직원 이직률 낮추진 못해:행복한 퇴사자 만들라 - 매일경제

    < 당신의 성장을 막는 가장 큰 적, '똑똑함' >

    1. "최고의 경지에 오른 사람의 노하우나 디테일은 말로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어깨너머로만 배울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작은 차이가 완성도를 판가름하죠.

    ... 더 보기

    < '복잡함'은 게으른 자들의 가장 쉬운 도피처입니다 >

    1. 선택권이 주어졌을 때, 분별 있는 사람이라면 복잡한 길보다 단순한 길을 택할 것이다. ​ ​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