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어떤 브랜딩이 필요할까요?

6개월 간 27번의 모임을 통해

239분이 함께한 초성장 커뮤니티 <워스픽>

4월의 워스픽샷을 소개합니다.


❓워스픽샷이 뭐에요?

시니어분들의 경험을 무기로 만드는 시간이에요. 인사이트를 맛있는 음식, 술과 한자리에서 원샷하는 워스픽의 초성장, 초밀착 시그니처 프로그램이에요. 지난 번엔 디즈니, 29CM, EQL, 배달의민족 이야기와 함께했죠.

5번째 시간, 이번에도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브랜딩의 시대, 그래서 어떤 브랜딩이 필요할까요?>


모든 브랜드의 꿈,

바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거죠.


삼성과 네이버를 거쳐 감도 높은 취향 셀렉트샵 29CM를 거쳐 브랜딩 전략 & 컨설팅 그룹 Seaside City 대표로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딩을 만들고 계신 분을 모시고 그 비결을 꺼내봅니다.


단 하나의 브랜드가 되기 위한 무기는 뭘까요?? 🤔

고객의 마음을 얻기 위한 무기도 궁금해요. 😮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마음을 움직이는 일>의 저자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님과 초성장의 시간을 함께합니다!


*일시 : 4/26(금) 저녁 7시-11시

*장소 : 강남구 신사동 (신청페이지 내 안내)

*신청 : 아래 링크로 신청 가능 (워스픽 내 1차 마감했고, 추가로 5자리를 더 함께합니다)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

1부 - 전우성님의 토크 (모더레이터 초인)

2부 - 전우성님과 워스피커의 대화

3부 - 네트워킹


❓일 끝나고 바로 오신다고요?

주류와 음료, 식사와 간식 모두 제공됩니다. 들으시면서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성장을 위한 네트워킹과 스피킹의 에너지만 준비해주세요 :)


❓워스픽엔 처음이시라고요?

걱정 마세요. 모임의 30% 이상은 처음 오시는 분들이랍니다. 오시면 금방 스며드실 거에요!


❓궁금한 게 많으시다고요?

1부, 2부, 3부에 걸쳐 많은 대화의 기회가 있으실 거예요!

브랜드 담당자, 마케터가 아니시라고요?

브랜딩에 관심있으시면 누구나 참석 가능합니다.


❗️사전에 꼭 확인해 주세요!

*워스픽 톡방에 함께 하셔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인원 한정 선착순으로 마감합니다.

*모임 비용은 공간, 푸드 등 운영비로 활용됩니다.

*전날까지 취소 및 환불 가능합니다.


🔽신청하기🔽

https://www.latpeed.com/products/5f8ba


초밀착, 초성장의 시간으로 만나요 .

WARSPEAK SHOT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4월 22일 오전 12:0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그동안 패션 브랜드는 내수 중심인 데다 엑시트(자금회수) 시점을 예측하기 어려워 VC의 큰 관심을 받지 못했다. 그러나 최근에는 한류 바람에 올라 타 시작부터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는 패션 브랜드가 늘면서 분위기가 달라졌다는 설명이다.

    ... 더 보기

    'K뷰티 넥스트는 K패션'…벤처투자 몰리는 패션 브랜드, 이유는 -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K뷰티 넥스트는 K패션'…벤처투자 몰리는 패션 브랜드, 이유는 - 머니투데이

    🚀로켓배송 말고, 쿠팡에 '숨은 경쟁력'은 따로 있다는데요?

    ... 더 보기

    로켓배송으로 떴지만…쿠팡 '숨은 경쟁력' 따로 있었다

    한국경제

    로켓배송으로 떴지만…쿠팡 '숨은 경쟁력' 따로 있었다

    나도 브랜드가 될 수 있나요?

    개인도 하나의 브랜드가 되는 시대가 되었어요.
    퍼스널 브랜딩이라는 말도 많이 들리죠.

    ... 더 보기

    조회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