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트렌드
스투시
마케터.매일이 최고의 순간이다.
어떤 브랜드든 브랜드 가이드에서 가장 중요한 원칙은 로고를 어떠한 형태로든 변형하거나 훼손을 하지 않는 것이다.
코카콜라는 최근 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자산인 코카콜라의 로고를 완전히 다른 형태로 만들어서 특별한 캠페인을 시작했다.
코카콜라는 왜 완전히 찌그러진 로고를 만들었을까?
https://han.gl/6fWUi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4월 24일 오전 3:01
좋아요 2
저장 1 • 조회 440
좋아요
리포스트
최광우
지수inc 유지관리팀 사원 • 2024년 04월 24일
좋아요😂🤣😅
강재상 스타트업 육성, Corprate Venturing, 사업, 커리어, 작가
회사 때려치고 사업이나 한번 해볼까?
K리그 프로그래머 커피한잔 개발자
클로드 코드 Max 한 달 사용 후기
전민우 백엔드개발자
회피를 해야 할까요? 방안을 찾아야 할까요?
유용우(요우) NAVER 백엔드 개발자
사용자가 아닌 개발자를 위한 웹 개발의 시대
이양일 NaverCloud 백엔드 개발자
MCP 모르면 대체 얼마나 손해 보는 걸까?🤔
김의중 프론트엔드 개발자
Next.js 앱을 쿠버네티스에 배포하기 (feat. ArgoCD
레드버스백맨 리서처 앤 라이터
⟪토스가 만든 리서치툴, TNS⟫
골빈해커 Chief Maker
요 기능의 일부를 바이브 코딩으로 만들려다가 실패했는데요. 그
JOSH 솔로프리너 CEO
국내 바이브코딩 시장을 혼자 독점하고 계신 커서맛피아님을 인터뷰했
이유진 우아한 형제들 프로덕트 디자이너
생산성 수치심 (Productivity Shame) 극복하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