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의 ConcurrentWebSocketSessionDecorator 소개
I'm Prostars
어떤 브랜드든 브랜드 가이드에서 가장 중요한 원칙은 로고를 어떠한 형태로든 변형하거나 훼손을 하지 않는 것이다.
코카콜라는 최근 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자산인 코카콜라의 로고를 완전히 다른 형태로 만들어서 특별한 캠페인을 시작했다.
코카콜라는 왜 완전히 찌그러진 로고를 만들었을까?
https://han.gl/6fWUi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4월 24일 오전 3:01
이하 내용은 CASE STUDY 방식으로 정리한 가상의 시나리오입니다. SI 프로젝트에서 이런 상황에 직면하면 어떻게 대응하는 것이 좋을지 생각해 보세요.
... 더 보기1. 관리자 업무 중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는 일은 인력, 돈, 자본 등의 자원을 할당하는 것이다.
S
... 더 보기멘티분들의 포폴을 리뷰하다 보면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