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트렌드
스투시
마케터.매일이 최고의 순간이다.
어떤 브랜드든 브랜드 가이드에서 가장 중요한 원칙은 로고를 어떠한 형태로든 변형하거나 훼손을 하지 않는 것이다.
코카콜라는 최근 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자산인 코카콜라의 로고를 완전히 다른 형태로 만들어서 특별한 캠페인을 시작했다.
코카콜라는 왜 완전히 찌그러진 로고를 만들었을까?
https://han.gl/6fWUi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4월 24일 오전 3:01
좋아요 2
저장 1 • 조회 431
좋아요
리포스트
최광우
지수inc 유지관리팀 사원 • 2024년 04월 24일
좋아요😂🤣😅
이동훈 기획하는 개발자
사이드 프로젝트 34개를 만들고 느낀점 10가지
달레 블로그 쓰는 개발자 ✍️
나의 첫 멘토 이야기
송요창 배민 프론트엔드 프로그래머
요즘 우아한 AI 개발 출간~
K리그 프로그래머 커피한잔 개발자
딸을 위한 받아쓰기 어플을 스스로 만드는 가족
황경찬(Boaz) P.E.C CEO
Modal 을 어떻게 구현하시나요? 보통 state 와 React
한기용 UpZen 창업자 대표 & 산호세 주립대 교수
가장 많이 쓰이는 데이터 분석/BI 툴은 무엇일까?
Annette MJ Kim 사람과 조직의 동반 성장을 위해 일해요:D
가장 훌륭한 경비절감 방법은 ‘몰입’이다. 가장 훌륭한 생산성 향
석민 커리어 코치
인재상
김병호 삼성 SDS
SI 프로젝트 실패비율은 예전보다 줄어들었을까?
우디디자인랩 대표ㅣ프로덕트 디자이너
기억남는 디자이너 면접 답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