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완전히 찌그러진 로고를 만든 특별한 이유

어떤 브랜드든 브랜드 가이드에서 가장 중요한 원칙은 로고를 어떠한 형태로든 변형하거나 훼손을 하지 않는 것이다.


코카콜라는 최근 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자산인 코카콜라의 로고를 완전히 다른 형태로 만들어서 특별한 캠페인을 시작했다.


코카콜라는 왜 완전히 찌그러진 로고를 만들었을까?

https://han.gl/6fWUi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4월 24일 오전 3:01

댓글 1

함께 읽은 게시물

우선협상 기간 중 고객사가 예산축소를 요청할 때

이하 내용은 CASE STUDY 방식으로 정리한 가상의 시나리오입니다.  SI 프로젝트에서 이런 상황에 직면하면 어떻게 대응하는 것이 좋을지 생각해 보세요.

... 더 보기

조회 269


< 뛰어난 리더는 '시간'을 가장 까다롭게 쓴다 >

1. 관리자 업무 중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는 일은 인력, 돈, 자본 등의 자원을 할당하는 것이다.

... 더 보기

ConcurrentWebSocketSessionDecorator 소개

S

... 더 보기

Spring의 ConcurrentWebSocketSessionDecorator 소개

I'm Prostars

Spring의 ConcurrentWebSocketSessionDecorator 소개

⟪기분을 관리하는 방법은 의무를 다하는 것⟫

... 더 보기

 • 

저장 6 • 조회 896


문서를 폴더에 관리하고 계신가요?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프리텐다드 폰트로 포트폴리오 가독성 빠르게 잡기>

멘티분들의 포폴을 리뷰하다 보면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1,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