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트렌드
스투시
마케터.매일이 최고의 순간이다.
어떤 브랜드든 브랜드 가이드에서 가장 중요한 원칙은 로고를 어떠한 형태로든 변형하거나 훼손을 하지 않는 것이다.
코카콜라는 최근 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자산인 코카콜라의 로고를 완전히 다른 형태로 만들어서 특별한 캠페인을 시작했다.
코카콜라는 왜 완전히 찌그러진 로고를 만들었을까?
https://han.gl/6fWUi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4월 24일 오전 3:01
좋아요 2
저장 1 • 조회 445
좋아요
리포스트
최광우
지수inc 유지관리팀 사원 • 2024년 04월 24일
좋아요😂🤣😅
골빈해커 Chief Maker
요 며칠 GPT-5 Reasoning - High 를 사용해서 진
K리그 프로그래머 커피한잔 개발자
내가 가본 우리나라
석민 커리어 코치
확신은 어디에서 오는가?
김선호 여기어때컴퍼니 / User Behavior Team Lead
매우 공감하는 글. 좀 더 첨언해보자면, - 문제가 뭔지 정의하
장홍석 스페이스오디티 부대표/CPO
< 모른다고 말하는 순간, 뇌도 멈춘다 >
Arawn Park Senior Engineer & Engineering Lead
JSpecify로 끝내는 NPE 전쟁
마케터 초인(윤진호) 초인 마케팅랩 LEADER
타인의 평가자가 되어 삶을 허비하지 않기로 하였다
달레 Apollo GraphQL Software Engineer
재미있는 함수에 대해 배워볼까요! 😄
김현청 | Hyuncheong KIM 블루에이지 회장 | 서울리더스클럽회장 | (사)도서관산업협회 회장
일과 사랑, 그리고 인생을 위한 명언 1697개
서지연 개발자
📰 개발자로서 읽어야 할 책 8권 ✍️ dev.to에 올라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