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와 소통하길 원하시나요? 더 빠르게 움직이시는 게 좋을 거예요.
Awscloud
Deloitte 연구에 따르면, 87%의 Z세대가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비디오 게임을 한다고 합니다. 이들은 사용자가 제어권을 갖고, 대화 형식의 상호작용하는 컨텐츠를 즐기면서도, 플레이어가 자신의 캐릭터와 환경을 만들 수 있는 게임 세계에 익숙합니다.
쇼츠처럼 짧지만 전체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콘텐츠,
인터랙티브한 경험을 제공하는 콘텐츠,
그러면서도 개인적인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콘텐츠,
이 3가지를 만족할 수 있어야 Z세대를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https://zrr.kr/91mU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4월 26일 오전 1:13
독일 딜리버리히어로(DH)의 올해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마리 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전세계 자사 브랜드 12곳 중 배민의 부진을 콕 찍어 투자자들에 고개를 숙였다. 올해 1분기 아시아 지역 GMV(거래액)이 전년 대비 12% 이상 감소했다는 '어닝 쇼크'를 언급하면서다. 특히 한국을 제외한 전세계 GMV가 22% 급성장한 점과도 대비됐다.
... 더 보기기업에서 리더의 위치에 올랐다고 해서 모두 훌륭한 리더가 되는 것은 아니다. 기업을 이끄는 리더의 위치에 있는 사람치고 더 나은 실적을 목표로 하지 않는 경우는 없지만 말처럼 쉽지 않다. 더 나은 실적은 리더 혼자의 힘으로 이뤄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 더 보기파이낸셜타임스(FT)는 2일(현지시간) 소식통들을 인용해 xAI가 현재 3억달러 주식 매각을 추진하고 있다면서 성공하면 기업가치가 1130억달러에 이르게 된다고 보도했다.
... 더 보기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