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크라우드 펀딩 제품을 내놓은 건 올해로 세 번째인데 두 번 모두 크게 성공했다. 지난 1월 말 이탈리아 빈티지 스니커즈 ‘세티’를 와디즈에 내놨을 때는 펀딩건수 282건, 달성률 1147%를 올렸다. 지난 5월 미국 차박 텐트 ‘네이피어’ 펀딩 당시 펀딩건수 295건, 달성률 3024%를 기록했다." 이마트가 홍콩 음향기기 업체 리맥스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판매한다. 이마트가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와 수입 계약을 맺고 와디즈에서 판매를 하는 세번째 사례. 이마트 입장에서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결과가 좋을 경우 자연스러운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이마트가 계약한 제품, 와디즈에서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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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가 계약한 제품, 와디즈에서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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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19일 오전 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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