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결점을 강력한 브랜드 경험으로 탈바꿈시킨 치토스의 반전 마케팅

치토스는 국내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글로벌 스낵 브랜드다.


치토스는 짭짤한 맛의 치즈가루가 특징인데,이 과자의 결점이라면 결점일 수 있는 것이 바로 과자를 손으로 먹다 보면 이 오렌지 컬러의 치즈가루가 부스러기처럼 손에 잔뜩 묻게 된다는 것이다.


치토스는 손에 잔뜩 묻어 번거롭고 지저분한 치즈가루를 결점이 아니라 재미있는 브랜드 경험으로 바꾸는 마케팅으로 주목받고 있는데, 최근에 런칭한 브랜드 캠페인도 정말 아이디어가 정말 흥미롭다.


*캠페인 리뷰/인사이트

https://han.gl/3Y5FN


#스투시의마케팅노트 #마케터의브랜드탐색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5월 1일 오전 4:2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