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결점을 강력한 브랜드 경험으로 탈바꿈시킨 치토스의 반전 마케팅

치토스는 국내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글로벌 스낵 브랜드다.


치토스는 짭짤한 맛의 치즈가루가 특징인데,이 과자의 결점이라면 결점일 수 있는 것이 바로 과자를 손으로 먹다 보면 이 오렌지 컬러의 치즈가루가 부스러기처럼 손에 잔뜩 묻게 된다는 것이다.


치토스는 손에 잔뜩 묻어 번거롭고 지저분한 치즈가루를 결점이 아니라 재미있는 브랜드 경험으로 바꾸는 마케팅으로 주목받고 있는데, 최근에 런칭한 브랜드 캠페인도 정말 아이디어가 정말 흥미롭다.


*캠페인 리뷰/인사이트

https://han.gl/3Y5FN


#스투시의마케팅노트 #마케터의브랜드탐색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5월 1일 오전 4:2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개발자는 개발만 잘하면 될까

    최근에 친구가 추천해준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을 읽던 중 고액 연봉을 받는 엔지니어들의 특징에 대한 흥미로운 내용이 있었다.

    ... 더 보기

     • 

    저장 14 • 조회 2,616



    Next.js 프로젝트를 AWS EKS에 배포하며 배운 것들

    ... 더 보기

    쿠버네티스를 활용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브옵스 | 존 어런들 - 교보문고

    product.kyobobook.co.kr

    쿠버네티스를 활용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브옵스 | 존 어런들 - 교보문고

     • 

    저장 4 • 조회 924


    토요일에 회사에서

    

    ... 더 보기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 

    저장 2 • 조회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