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순위 조율, 필요한 일 하기
Medium
회사에서의 업무 생산성에 관해 이야기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어야 하는 점이 '우선순위'가 아닐까 싶습니다. 우선순위를 잘 정리하고, 협업하는 동료들과 생각을 맞추는 건 리더가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이기도 하죠. 당근에서 일하고 계신 김미정님이 실제로 우선순위 조율과 관련 커뮤니케이션을 어떤 방식으로 하고 계신지 포스팅을 정리해주셨는데요. 특히 조직에서 리더 역할을 담당하는 분이라면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5월 1일 오후 3:42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故 이선균이 아이유를 위로하는 많은 이야기를 했는데 아래 ‘인생을 힘들게 하는 외력과 그것을 버텨내는 내력’도 그중 하나다.
... 더 보기JPA(Hibernate)를 사용하면서 생긴 불평불만들
... 더 보기스타트업 업계에서는 한동안 ‘당신의 아이디어는 이미 다른 누군가도 가지고 있다’,
‘광범위하게 리서치하고 송곳처럼 개발하라’는 말이 정석처럼 받아들여졌어요. '린스타트업'이라 불리는 방법론의 일환으로요.
애
... 더 보기잘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