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브랜드,마케팅 이슈들! 월간정리

지난 4월 가장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던 국내외 브랜드,마케팅 이슈들을 모아 소개합니다.

스투시 블로그 4월 월간정리입니다.


*월간정리 보기

https://bit.ly/4bADjdU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5월 16일 오전 6:1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그렇게 해주세요》

    ... 더 보기

    GraphRAG 에 대한 생각

    2000년 초반부터 온톨로지 연구를 해왔고,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으로서 GraphRAG 에 대해 갖고 있는 생각을 적어봤습니다.

    ... 더 보기

    "누가 왜 그렇게 하자고 했어요?"

    P

    ... 더 보기

    누가 왜 그렇게 하자고 했어요?

    Brunch Story

    누가 왜 그렇게 하자고 했어요?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37 • 조회 1,477


    PM의 '사고 파트너(thought partner)'로서 AI

    ... 더 보기

    사고 파트너(thought partner)로서 AI

    Brunch Story

    사고 파트너(thought partner)로서 AI

    하나부터 열까지 리더가 상세히 설명해 주기를 바라는 구성원이 있습니다. 반대로 큰 얼개만 듣고 나머지는 자율적으로 하고 싶어 하는 경우도 있죠. 회식에 참여하는 것을 너무나 힘겨워 하는 구성원이 있는 반면, 동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가까워지는 것을 원하는 구성원도 있습니다.

    ... 더 보기

    다양한 구성원을 하나로 모으고 싶다면 - 리더가 가져야 할 모순

    네이버 블로그 | HSG 휴먼솔루션그룹

    다양한 구성원을 하나로 모으고 싶다면 - 리더가 가져야 할 모순

     • 

    저장 5 • 조회 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