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트렌드
권혁찬 (Henry)
틱톡 - User Growth
많은 마케터들이 데이터 분석에 대해 말하면, 단순히 '숫자'를 보고 실행하는 마케팅이라고 이해를 합니다. 때문에, 데이터 분석 모델에 대해 전해 이해도가 없습니다.
제대로 된 성과를 내려는 그로스 마케터라면... 꼭 데이터 분석에 대해 공부가 어떤 모델로 어떻게 이루어지는지를 공부하시길 추천합니다. 데이터의 '정상성'에 대한 좋은 글이 있어 공유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5월 19일 오전 8:37
좋아요 2
저장 1 • 조회 405
좋아요
리포스트
달레 Apollo GraphQL Software Engineer
Claude 모델 품질 저하에 대한 포스트모템
레드버스백맨 리서처 앤 라이터
⟪포용적 디자인의 시작은 사용자 경험에 대한 관심으로부터⟫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만든 UX 라이팅 플러그인⟫
AI 덕분에 달라진 동료 개발자들
Arawn Park Senior Engineer & Engineering Lead
Spring AI는 생성형 AI 통합을 단순화하고 패턴을 정립한다
황경찬(Boaz) P.E.C CEO
<아쉬워서 앱을 만들었습니다.> 얼마전 아쉬운 일이 있었어요. 집
장홍석 스페이스오디티 부대표/CPO
< 독서의 핵심은 속도가 아니라 선택이다 >
< 피터 드러커의 비즈니스 5원칙 >
골빈해커 Chief Maker
대규모 트래픽의 기준, 어려우시죠? 요건 콕 찝어 말씀드릴 수 있
마케터 초인(윤진호) 초인 마케팅랩 LEADER
퍼스널브랜딩의 진실과 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