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코카콜라의 옥외광고 캠페인에 주목한 이유

옥외광고가 디지털 기술과 결합해 이전에 없던 새로운 경험과 퍼포먼스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지만


꼭 디지털이 아니더라도 오직 옥외광고 매체에서만 구현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보여주는 OOH 케이스를 보면 브랜드 경험 관점에서 옥외광고도 강력한 영향력을 만들어내는 매체로서 여전히 계속 진화하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코카콜라가 새롭게 선보인 옥외광고 캠페인을 보면 더욱 그런 생각이 든다.
https://bit.ly/3V1Livg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5월 20일 오전 7:3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서류탈락 반복? 이거 안 하면 절대 못 붙어요

    ... 더 보기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저는 책을 끝까지 읽지 않습니다 >

    1

    ... 더 보기


    데이터 이력서 템플릿 + 작성 가이드를 사용해보세요.

    ... 더 보기

    📍미니멀한 노션 이력서 템플릿 공유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