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코카콜라의 옥외광고 캠페인에 주목한 이유

옥외광고가 디지털 기술과 결합해 이전에 없던 새로운 경험과 퍼포먼스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지만


꼭 디지털이 아니더라도 오직 옥외광고 매체에서만 구현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보여주는 OOH 케이스를 보면 브랜드 경험 관점에서 옥외광고도 강력한 영향력을 만들어내는 매체로서 여전히 계속 진화하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코카콜라가 새롭게 선보인 옥외광고 캠페인을 보면 더욱 그런 생각이 든다.
https://bit.ly/3V1Livg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5월 20일 오전 7:3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컬리의 상품위원회 현장을 공개합니다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개발자는 개발만 잘하면 될까

    최근에 친구가 추천해준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을 읽던 중 고액 연봉을 받는 엔지니어들의 특징에 대한 흥미로운 내용이 있었다.

    ... 더 보기

     • 

    저장 14 • 조회 2,621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 

    저장 2 • 조회 653


    < 감각의 나 vs 상상의 나, 누구를 믿어야 할까? >

    1. 자신을 두 존재로 생각하십시오.

    ... 더 보기

    토요일에 회사에서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