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코카콜라의 옥외광고 캠페인에 주목한 이유

옥외광고가 디지털 기술과 결합해 이전에 없던 새로운 경험과 퍼포먼스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지만


꼭 디지털이 아니더라도 오직 옥외광고 매체에서만 구현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보여주는 OOH 케이스를 보면 브랜드 경험 관점에서 옥외광고도 강력한 영향력을 만들어내는 매체로서 여전히 계속 진화하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코카콜라가 새롭게 선보인 옥외광고 캠페인을 보면 더욱 그런 생각이 든다.
https://bit.ly/3V1Livg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5월 20일 오전 7:33

댓글 0